Translate

2015년 1월 13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굿모닝충청]대전 동구 하나님의교회, 새해 어르신들 위안잔치(Church of God)

Church of God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아름다운 발걸음



[굿모닝충청 이호영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새해를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위로 잔치를 베풀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대전시 동구 가양동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는 4일 가양동 일대 어르신들을 교회로 초청해 따뜻한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날 초대 받은 1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게 끓인 곰탕과 잡채, 과일, 떡 등으로 푸짐한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유아를 비롯해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이 준비한 깜찍한 율동과 노래공연은 큰 위로가 되기도 했다. 또 어르신들에겐 따뜻한 털장갑도 선물했다.

초대 받은 어르신들은 “교회 분들이 너무 상냥하고 친절하고 준비도 많이 해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며 생각지도 못한 환대에 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대전 동구 하나님의 교회 조길래 목사는 “인류 구원과 행복을 위해 이 땅에 오셔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오신 하나님의 가르침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홀로 사는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래주고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출처:굿모닝충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