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2015년 3월 15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충북일보]제천 하나님의교회, 중앙공원 일대 봄맞이 대청소 실시(Church of God)

Church of God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아름다운 발걸음

봄맞이 대청소로 산뜻한 사회 조성 지구촌 환경 위기 극복


제천 하나님의 교회 성도 250여명이 15일 제천시 인성동 일대 환경정화운동에 참여했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행사에는 인성동 일대와 도심 인근도로 및 골목길까지 약 1.5㎞ 구간에 걸쳐 정화에 나서 50ℓ 종량제봉투 50개 분량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성도들은 중앙공원 인근 인도와 주변 상권을 중심으로 담배꽁초, 각종 오물, 페트병, 음료수 캔 등의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웃과 함께 참여했다는 김주광(43·고명동)씨는 "많은 사람이 왕래하는 제천의 중심부로 환경에 신경이 쓰이는 지역"이라며 "이번 정화활동을 통해서 이웃과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나니 내 자신도 기쁘고 매번 무심하게 지나쳤던 쓰레기들을 이웃들과 함께 치우면서 지역을 돌아보는 귀한 체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제천 하나님의 교회 최승원 목사는 "하나님의 교회는 환경의 훼손으로 위기에 처한 자연을 복구하며 치유하는 일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서 마땅한 일로 특히 공원 일대는 새 봄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에 더욱 청결이 유지돼야 한다"며 "지속적인 환경정화운동으로 인해 지역 환경개선뿐 아니라 주민들의 환경에 대한 의식 변화에도 영향이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